커뮤니티
보배반점, 신규 지역 1호점에 창업혜택 제공
중식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배반점’을 운영하는 ㈜보배에프앤비(대표 김진혁)가 우리 동네 1호점 창업 혜택을 제공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가맹주의 성공이 본사의 성장’이라는 슬로건 하에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마련됐으며, 대상자는 광역시, 도 단위 지역의 1호 창업자로 물류비 300만원의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 1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며 중식 프랜차이즈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보배반점은 시그니처 메뉴인 ‘소고기짬뽕’을 비롯해 일반 짜장면, 짬뽕, 탕수육 등 선호도와 가심비를 고려한 중식 메뉴로 승부하는 캐주얼 중식당이다. 본사에서 소스 포함 식재료를 가맹점에 공급하고 표준 레시피 제공 및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춰 전문 주방장 없이 초보자라도 조리가 가능하도록 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분석한 마케팅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레시피 연구 등 본사에서는 점주가 매장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며 “매장 오픈 이후에도 안정적인 운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 꾸준히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배반점 7월 20일 창업설명회를 앞두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