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보배반점, 중화냉면 외 여름 특선메뉴 개시
보배반점은 대표 여름 특선메뉴인 ‘중화냉면’과 ‘초계냉짬뽕’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여름 특선메뉴는 보배반점만의 비법 육수에 중화면을 말아 넣고 그 위에 초계닭고기채와 해파리냉채를 얹은 중화냉면, 일본에서 직접 공수한 기꼬만간장에 보배반점만의 비법 소스를 더해 맛이 깊고 진한 것이 특징인 초계냉짬뽕이다.
㈜보배에프앤비 김진혁 대표가 일본 나카무라 외식아카데미에서 직접 조리비법을 전수 받고, 일본과 중국에서 엄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보배반점의 여름 특선메뉴는 한국인의 입맛을 심사숙고하여 개발되었으며 최근 4월 한낮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등 때 이른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예년보다 일찍 판매를 개시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올여름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여름 특선메뉴의 인기가 예년보다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며 “시원한 중화냉면과 초계냉짬뽕을 기다리신 고객들이 보배반점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여름메뉴 판매량 급증은 날씨, 비수기, 유행에 관계 없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는 중식 창업의 경쟁력을 보여준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신메뉴 개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원문 기사 보기 : https://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35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