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보배반점,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중식 부문 1위
중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배반점이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중식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브랜드 컨설팅사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개발한 평가 지수를 활용해 부문별로 선정한다.
이번 조사는 1년 이내 해당 브랜드의 이용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난 3월 16일부터 3월 27일까지 온라인 조사와 일대일 전화 조사 방식을 통해 진행됐다.
조사 결과, 254,989명, 1,315,420건의 소비자 참여를 통해 보배반점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총 5개 평가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보배에프앤비(대표 김진혁)가 런칭한 보배반점은 깊은 불향이 깃든 시그니처 메뉴인 소고기짬뽕을 필두로 다양한 면류, 식사류, 요리류를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브랜드 고량주인 ‘보배고량주’를 조만간 출시할 계획이다.
김진혁 대표는 “고객 만족을 위해 달려온 보배반점의 노력이 인정받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고 기쁘다.”며 “더욱 많은 분들이 보배반점 브랜드를 기억하고, 우리 동네 단골 중식당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계속 달려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보배반점은 고객 만족을 넘어 상생을 실천하는 ESG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 사회와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원문 기사 보기 : https://www.jeonm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5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