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보배반점, 슈퍼콘과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 출시
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 슈퍼콘(김진상 대표)이 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김진혁 대표)과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모바일상품권 서비스를 출시했다.
보배반점 김진혁 대표는 중국집 배달원에서 시작해 종잣돈 마련을 위해 잠자는 시간을 쪼개가며 신문 배달 일도 병행하여 매장 두 개 가진 사장님으로 인생 짬뽕 서민갑부에도 출연하기도 했다.
10개월에 걸쳐 개발한 불 맛 나는 짬뽕을 맛보기 위해 찾아오는 손님들로 발 딛을 틈 없는 중국집으로, 못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마성의 짬뽕 맛집 보배반점은 이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가맹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우리 동네 1등 중식당’을 표방하는 이곳에서는 간소화된 메뉴로 선택과 집중 방식을 선택하고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승부하고 있다.
슈퍼콘과 함께하는 보배반점 모바일 상품권은 전국 지점에서 모든 메뉴를 선택해서 사용가능한 잔액관리형 e기프트카드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과 보배반점의 대표메뉴인 소고기짬뽕, 해물짬뽕, 해물쟁반짜장, 보배짜장면, 보배짬뽕, 탕수육(대, 중, 소, 미니), 소고기짬뽕+탕수육미니세트, 보배짜장면+탕수육미니세트 상품을 메뉴교환권으로 출시되었다.
슈퍼콘 김진상 대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로 보배반점의 브랜드 홍보와 가맹점 소비자 방문 증가가 매출 상승으로 이어질 것으로 사료되며, 향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위메프, 티몬, 현대이지웰, 종합몰, 오픈몰, 포인트몰 등 다수의 e커머스 채널을 활용한 더욱 적극적인 판매 마케팅과 기업용 고객 사은품 공급 플랫폼인 슈퍼비즈를 통해서 브랜드 노출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원문 기사 보기 : https://www.moneys.co.kr/article/2022032310528075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