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보배반점’ 본사 보배에프앤비, 케이엠에스컨설팅과 음식점위생등급제 업무협약 체결
- 보배반점 직영점 3곳을 시작으로 전 매장 음식점위생등급제 적용
- 신규 오픈 매장 또한 음식점 위생등급제 적용 확대 계획
인터뷰365 임성규 기자 = 주식회사 보배에프앤비는 케이엠에스컨설팅(舊한국위생등급지원센터)과 지난 22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보배반점은 맛의 표준화, 조리의 표준화, 소스의 표준화에 성공하여 전국 어느 매장에서도 보배반점만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중식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남녀노소 많이 소비하는 중식 메뉴인만큼 식품안전성 확보에도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전매장 위생등급제 인증을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자 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음식점 위생등급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주관하는 음식점에 대한 위생수준에 대한 인증제도로 식품보관, 조리과정은 물론 주방의 모든 집기와 시설, 홀과 배달도구까지 식품을 고객에게 전달되는 모든 과정을 평가하고 우수한 평가를 받았을 경우에 한하여 지정을 해주는 제도로 보배반점 전 매장을 대상으로 음식점 위생등급제를 적용하여 인증을 획득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으로 케이엠에스컨설팅은 보배반점 모든 매장을 방문하여 음식점 위생등급제 인증 획득을 위한 기술지원 컨설팅을 제공하게 된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보배에프앤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배달음식 시장규모가 커지고, 홀 취식 고객까지 위생이 중요해짐에 따라 식품조리환경은 물론 영업장 전체 환경위생까지 관리하기 위하여 전문기술기업과 협력을 맺고 정부 인증을 획득하여 고객에게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원문 기사 보기 : https://www.interview365.com/news/articleView.html?idxno=10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