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 여름 신메뉴 출시
(주)보배에프앤비의 정통 중식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배반점'이 여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여름 신메뉴는 '초계냉짬뽕'과 '중화냉면'으로 구성되었으며, ‘무더위에 지친 한국인의 입맛 찾기'를 주제로 출시되었다. 특히 (주)보배에프앤비 보배반점 김진혁 대표는 이번 여름 메뉴 개발을 위해 일본 나카무라외식아카데이에서 직접 조리비법을 전수 받고, 일본과 중국에서 직접 엄선한 식재료를 사용했다.
초계냉짬뽕은 일본에서 직접 공수한 기꼬만간장에 보배반점만의 비법 소스를 더해 맛이 깊고 진한 것이 특징, 매콤하고 시원한 맛을 선사한다. 중화냉면은 보배반점만의 비법 육수에 중화면을 말아 넣고 그 위에 초계닭고기채와 해파리 냉채를 얹었다. 냉육수와 살음을 함께 맛볼 수 있어 여름에 제격인 메뉴라고 관계자 측은 전했다.
보배반점 메뉴개발 쉐프는 "보배반점의 초계냉짬뽕과 중화냉면은 한국인의 입맛을 숙고 하여 개발하였다"라며 "그래서인지 출시 매장마다 주문량이 폭발적으로 늘어 이미 보배반점의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 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중식전문 프랜차이즈 보배반점은 엄선한 맛과 간소화된 메뉴로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승부하고 있다. 보배반점에서는 무료로 공기밥을 무한 리필해주고, 식사 후에는 원두커피를 인원 수 제한 없이 제공 중이다.
외식프랜차이즈업의 성공 요소를 고루 갖춘 보배반점은 현재 30호점 오픈에 이어 52호점 가맹계약까지 완료되어 예비 창업점주 사이에서 끊임없는 창업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주)보배에프앤비 보배반점 김진혁 대표는 “보배반점은 고객들이 추구하는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충족시킬 뿐 아니라 계절이나 경기 변동에 영향을 받지 않으면서 매년 꾸준히 성장하는 유망 창업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보배반점의 프랜차이즈 가맹문의 및 창업상담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원문 기사 보기 : https://www.siminilbo.co.kr/news/newsview.php?ncode=1065578109627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