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보배반점, 월드비전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 후원
㈜보배에프앤비에서 운영하는 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이 월드비전에서 진행한 사이버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교실에서 찾은 희망'의 우수 학급 선정 학교에 점심 식사를 제공하는 후원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보배반점은 봉사 전용 푸드트럭인 보배나눔트럭을 통해 경기도 광주시 쌍동초등학교 전교생을 비롯해 병설유치원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보배반점의 인기 메뉴인 짜장면을 비롯해 학생들을 위한 특별 메뉴인 탕수치킨과 해물계란국 480인분을 점심 메뉴로 제공했으며, 최근 보배반점에서 추가로 출시한 캐릭터 빤점이 풍선을 나눠주며 학생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했다.
보배반점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심각한 사회 문제인 사이버 학교 폭력을 예방하고 근절하기 위한 월드비전의 뜻깊은 캠페인에 후원 기회가 생김에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히며 "올바르고 건강한 사이버 문화가 정착할 수 있도록 보배반점이 항상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배반점은 월드비전의 조식지원사업인 '아침머꼬' 후원금 지원, 성남시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전달, 꾸미루미가 주최한 청소년의 건전한 문화활동 프로그램인 '김장훈의 체험학숲 콘서트'에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청소년의 꿈과 미래를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원문 기사 보기 : https://www.siminilbo.co.kr/news/newsview.php?ncode=1160276072346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