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 신메뉴 7종 출시
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이 짬뽕류와 요리류를 포함한 신메뉴 7종 선봬
[문화뉴스 이강훈 기자] ㈜보배에프앤비에서 운영하는 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이 짬뽕류와 요리류를 포함한 신메뉴 7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신메뉴는 △해물백짬뽕 △중화해물우동 △강릉순두부짬뽕 △사막깐풍기 △깨먹는 누룽지탕 △고추잡채 △옥수수알튀김 총 7종이다. 특히 추워진 날씨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짬뽕류와 먹는 재미까지 더한 요리류, 간단하게 안주로 즐길 수 있는 사이드까지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신메뉴 출시와 함께 기존 메뉴였던 아보카도크림새우를 바질크림새우로 리뉴얼 출시했다. 특히 바질크림새우는 신선한 바질의 향긋함과 부드러운 크림소스, 고소한 견과류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풍미와 비주얼로 호불호 없이 전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배에프앤비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중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보다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 신메뉴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신메뉴 출시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중식 대표 프랜차이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배반점은 최근 전국 가맹점 200호점을 돌파하고 글로벌 중식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원문 기사 보기 : https://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4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