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보배반점, 싱가포르 FLAsia 2025 참가…글로벌 파트너사 발굴 나선다
[공감신문] 신선미 기자=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이 현지 기준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MBS)에서 열리는 FLAsia(Franchising & Licensing Asia)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보배반점은 이번 행사에 aT 한국관 소속으로 함께하며,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 6곳과 나란히 참가해 한국 외식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릴 예정이다.
FLAsia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라이선싱 전문 박람회로, 싱가포르를 비롯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주요 바이어와 파트너사들이 대거 참여하는 행사다. 아시아의 허브 국가인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만큼 글로벌 진출을 모색하는 브랜드에게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보배반점은 이번 참가를 통해 싱가포르 및 주변 국가의 파트너사 발굴에 집중하며, 현지 시장과 글로벌 외식 산업 관계자들에게 차별화된 한국식 중화요리 경쟁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보배반점 관계자는 “이번 FLAsia 참가는 해외 시장에서 보배반점의 성장 가능성을 검증받을 기회”라며, “짬뽕과 짜장면 등 대한민국 대표 중식 프랜차이즈로서 차별화된 맛과 운영 노하우를 앞세워 아시아 시장에서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보배반점은 이미 베트남 호치민, 미국 라스베이거스, 중국 톈진에 성공적으로 진출해 해외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으며, 2025년 하반기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026년 상반기 미국 시애틀 진출을 앞두고 있다. 이번 해외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의 도약에 더욱 속도를 낼 전망이다.
원문 기사 보기 : https://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839866
상담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빠른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