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보배반점, 배달·포장 주문 앱 새단장 재오픈
ABC뉴스=김현수 기자 / ㈜보배에프앤비(대표 김진혁)에서 운영하는 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이 자사 배달·포장 주문 앱을 새롭게 단장해 재오픈했다. 이번 개편은 보다 안정적인 서버 환경과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적용해 고객들이 한층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새로운 앱은 기존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메뉴 탐색, 주문, 결제까지의 과정이 간소화되었으며, 주문 진행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강화됐다. 특히 서버 안정성을 높여 주문이 몰리는 시간대에도 끊김 없이 원활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본사에서 지정한 우수가맹점 여부와 식약처에서 시행중인 위생등급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각 매장에서 개별적으로 발행하는 쿠폰을 앱에서 바로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어 지역별 맞춤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앞으로 앱 회원만을 위한 특별 멤버십 프로그램도 도입할 계획이다.
보배반점 관계자는 “이번 앱 재출시는 단순한 디자인 변경이 아니라 고객 편의성과 안정성을 대폭 향상시키는 작업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주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보배반점의 배달·포장 주문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원문 기사 보기 : https://www.abcn.kr/news/articleView.html?idxno=83467
상담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빠른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