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반점 가맹문의
1811-1022
브랜드 소개서
보배반점 창업가이드
상담신청
커뮤니티
보배반점 대표 김진혁 선수단장, 항저우 장애인 AG 한국 선수단 응원에 힘써
㈜보배에프앤비의 중식 전문 프랜차이즈 보배반점의 대표이자 2022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이하 항저우 APG)의 선수단장을 맡고 있는 김진혁 대표가 항저우 현지에서 한국 선수단 경기를 직접 관람하며 응원과 격려에 힘쓰고 있다.
지난 21일 중국 항저우 소피텔 잉관호텔 1층에서 항저우APG에서 한국을 소개하고 한국 문화와 관광 등을 알리는 홍보관인 코리아하우스 개관식이 진행됬다. 4층에는 한국의 전통 문화 및 K팝, 게임 등 현대적인 K-컬쳐를 전시·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함께 모여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국제 교류 라운지에서는 아시아 국가 간 교류를 지원한다.
개관식에는 장미란 문화체육관광부 2차관을 비롯해 지홍찬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지원단장, 김진혁 선수단장, 정진완 대한장애인체육회장 등 장애인스포츠계 주요 인사 10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지난 23일에는 코리아하우스에서 진행된 ‘대한민국의 밤’ 행사에서 김진혁 선수단장은 참석자들에게 대한민국 장애인스포츠를 응원하는 건배제의를 진행했다.
한편 김진혁 선수단장이 대표로 있는 보배반점의 일부 매장에서는 시각장애인의 편의를 위해 점자 메뉴판을 시행하고 있다.
원문 기사 보기 : https://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54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