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주)보배에프앤비, 온라인 기부 플랫폼 '해피빈' 통해 기부팔찌 펀딩 오픈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보배에프앤비 중식 전문점 브랜드 보배반점이 온라인 기부 플랫폼 해피빈을 통해 ‘기부팔찌’ 펀딩을 진행한다.
보배반점과 장애인 태권도 국가대표 주정훈 선수가 함께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가치있는 소비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부팔찌 펀딩을 진행한다. 펀딩 수익금액 전액은 2022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에 출전하는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단을 위해 기부되며, 선수단 결단식에서 선수대표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해피빈 펀딩은 8월 24일 목요일 10시 오픈되며 9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앞서 보배에프앤비는 지난 6월 주정훈 선수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주정훈 선수는 2020 도쿄패럴림픽 태권도 동메달리스트로 2010년 국제장애인태권도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장애인 태권도 선수로 인정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유러피안 파라 태권도 오픈 챔피언십 -80kg급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앞으로 있을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장애를 극복하며 도전하는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있는 주정훈 선수는 과거 부모님 대신 할머니와 함께 지내다 두 살 때 소여물 절단기에 손목을 넣는 끔찍한 사고를 겪었다. 그러나 이를 극복하고 태권도 선수로서 새로운 도전을 하며 사람들에게 큰 용기와 희망을 주고 있다.
2022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선수단장인 김진혁 ㈜보배에프엔비 대표이사는 최근 보배반점 임직원과 함께 이천선수촌을 찾아 '일일 보배반점' 행사를 개최하며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에 참가할 국가대표 선수단 격려 오찬을 제공한바 있다.
또한 이번 해피빈 펀딩 참가 독려를 위해 주변 지인에게 해피빈 펀딩 소식을 알리는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한 이들 중 1명에게는 아이패드, 10명에게는 보배반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8월 24일부터 9월 13일까지 보배반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원문 기사 보기 : https://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60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