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보배반점, 와디즈 통해 ‘기부팔찌’ 펀딩…가치 있는 소비 캠페인 전개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보배에프앤비 중식 전문점 브랜드 보배반점이 가치 있는 소비 캠페인의 일환으로 와디즈를 통해 ‘기부팔찌’ 펀딩을 진행한다.
이번 보배반점 기부팔찌 펀딩은 보배반점과 장애인 태권도 국가대표 주정훈 선수가 함께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펀딩 수익금액 전액은 2022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에 출전하는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단을 위해 기부된다. 펀딩은 와디즈를 통해 오는 7월 24일 월요일 11시 오픈되며 8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앞서 보배에프앤비는 지난 6월 주정훈 선수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주정훈 선수는 2020 도쿄패럴림픽 태권도 동메달리스트로 2010년 국제장애인태권도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장애인 태권도 선수로 인정받은 바 있다.
장애를 극복하며 도전하는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있는 주정훈 선수는 과거 부모님 대신 할머니와 함께 지내다 두 살 때 소여물 절단기에 손목을 넣는 끔찍한 사고를 겪었다. 그러나 이를 극복하고 태권도 선수로서 새로운 도전을 하며 사람들에게 큰 용기와 희망을 주고 있다.
2022 항정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선수단장인 김진혁 ㈜보배에프엔비 대표이사는 보배반점을 운영하며 기부캠페인 운영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사회공헌에 앞장서 왔다. 장애인 당사자로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지원과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김진혁 대표는 “2022 항정우 아시안 패러게임에 출전하는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의 훈련 환경 개선과 역량 강화를 위해 이번 펀딩을 기획하게 됐다. 응원팔찌 캠페인에 공감해줄 수 있는 서포터들에게 가장 먼저 소개하고자 와디즈를 통해 펀딩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넘어 사회공헌, 상생 경영 등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원문 기사 보기 : https://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57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