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보배반점,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 5위 선정
중식당, 보배반점(대표 김진혁)이 지난 21일 사단법인 외식 프랜차이즈 진흥원이 주최한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에서 상위 3% 브랜드로 선정, 5위에 올랐다.
외식 프랜차이즈 진흥원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브랜드를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도록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정보공개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랜차이즈의 생산성, 성장성, 안정성, 노하우 집약도, 본사 수익성, 가맹점 수익성 등 6개 지표를 통해 전체 9,820개의 프랜차이즈 중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개' 브랜드를 매년 선정하고 있다.
외식업 50개 이상 부문 5위로 선정된 보배반점은 국내 중식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전국 14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보배에프앤비 관계자는 "보배반점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더 좋은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며, 예비 창업주분들과 가맹점주분들께는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안정적인 수익을 지속적으로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전했다.
보배반점은 최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올림픽공원 평화의 문 광장에서 열린 KBS배 어울림픽 3X3 휠체어 농구대회 응원을 위해 '보배나눔트럭' 봉사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원문 기사 보기 : https://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67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