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보배반점, 보배고량주 설 선물 선보여
㈜보배에프앤비(대표 김진혁)의 중식당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배반점이 계묘년 설을 맞아 '보배고량주 설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보배에프앤비와 한국고량주 농업회사법인의 공동연구를 통해 청정 지역인 충북 영동군에서 재배한 무농약 청풍 수수를 사용해 제조, 생산된 국산 100% 원료를 사용한 보배고량주는 2022 ITI 국제 식음료 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하였으며 술의 순도가 높아 숙취가 거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알코올 도수는 35%, 과일 향과 꽃 향이 특징이다. 중국 고량주에 주로 사용하는 왕겨(쌀 껍질)를 사용하지 않아 고량주 특유의 잡내를 잡아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중식은 물론 다양한 요리에 잘 어울린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보배고량주 설 선물 세트는 보배고량주 500mL 1병과 전용잔 2개 구성으로 보배반점 전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품권이 든 황금 봉투가 랜덤 동봉되어 있다. 해당 상품은 보배반점 서울, 수도권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보배반점 굿즈도 추가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2023년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전달할 선물 세트를 찾는 분들을 위해 이번 보배고량주 설 선물세트를 기획하게 됐다. 온 가족이 오랜만에 모이는 자리인 만큼 가족, 친지들과 편안하고 즐거운 설 명절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전국 가맹점 135호점을 돌파한 우리 동네 중식당 보배반점 '보배고량주 설 선물 세트'의 자세한 내용은 보배반점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문 기사 보기 : https://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178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