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주)보배에프앤비, 연초부터 골프 꿈나무들을 위한 뜻깊은 기부
전국 12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중식 브랜드 (주)보배에프앤비(대표 김진혁)가 프로 골퍼를 꿈꾸는 유소년 육성 단체들에게 연초부터 통 큰 기부를 진행했다.
지난 1월 4일, (주)보배에프앤비는 최경주 재단과 사단법인 한국농아인협회 경상북도협회 안동시지회, 한국주니어골프협회 각 3곳에 980개씩 약 3,000개의 보배반점 캐릭터가 새겨진 골프공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골프공은 보배반점의 캐릭터와 여러 재치있는 문구들이 새겨진 철가방 형태의 4구 기본 구성의 한정 굿즈 패키지다. 보배반점의 굿즈 상품들은 골프공 이외에도 볼펜, 수첩, 달력, 스티커, 텀블러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고객이 소장하고픈 재미있는 자사 굿즈들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부처 중 한 관계자는 이번 기부로 인해 앞으로의 미래를 책임질 학생들에게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에 힘입어 앞으로도 인재육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주)보배에프앤비 김진혁 대표는 "기업이 먼저 앞장서 ESG 경영을 실천하고, 다양한 형태의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한다면 긍정적인 영향력이 이어져 다양한 기업들이 협업하는 선순환 구조가 자리잡힐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는 메세지를 전했다.
원문 기사 보기 : https://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58149